본문 바로가기
l'heure bleue/de washington

13 APR BIG SUPPER

by shalimar 2012. 4. 16.
반응형

13 APR 2012

야식. 보통 야식은 잘 안 먹지만 이날은 특별히...

YING의 소고기, 오일, 케첩, 달걀, 팬 등
나의 백설호떡믹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은지의 물엿 고추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은지가 소고기 제육볶음을 만들고(!!!!)

그와중에 나는 호떡믹스를 열심히 만드는데...핡.....커ㅏㅎㄱ....완전힘들닭...이상해 막 달라붙고ㅠㅠ

YING이 구운? 포토벨로 버섯과 오믈렛과 은지의 제육볶음

그와중에 우린 열심히 호떡반죽을 만들지만 엉망진창

은지 룸메의 미니프라잉팬 찬조출연해주심

YING의 룸메의 프라잉팬도 설거지 끝내고 호떡굽기에 돌입

호떡 사진도 분명 찍어서 여기 올렸는데 올라가지 않은건 함정....귀찮으니까 그냥 넘어가겠음.
여기다가 과자까지 해서 배터지게 먹었닭^^

나 역시 벼르고 벼르던 호떡믹스(사람들 모으기도 귀찮고 혼자 해먹긴 더 귀찮고)를 처리해서 기뻤음^^
오랜만에 먹으니까 맛도 쫭이당 ㅠㅠㅠㅠ

아마 이게 처음이자 마지막일...........야식이 되겠징...ㅎ홓ㅇ홍...홍...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