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heure bleue/de washington

21 APR Kayaking

by shalimar 2012. 4. 22.
반응형

21 APR 2012 Kayaking


사실 학기 초부터 제일 기대하던 이벤트. 카약타기!!!!!!!!!!

조지타운에 도착해서 포토맥강쪽으로 내려가 오른쪽으로 쭈우ㅜㅜㅜㅜㅜㅜㅜ욱 걷는다.





비온다고 해서 걱정했는데 날이 참 맑고 좋았다^^ 덥고 ^^



이렇게 생긴 굴다리를 지나가다 보면 이렇게 Jack's Boat House가나온다.

형형색색의 보트들 ㅎㅎ이뿨






일인당 1시간에 14달러. 더블카약이든 싱글카약이든 카누를 타든 14달러였다.

다른 보트들을 타면 좀 달라질지도??

돈을 내고 나면 제한시간이 적힌 wrist band를 채워준다.




싱글 카약 타면 사진 찍기 힘들테니까 헬렌이랑함께 더블카약!!!

becky가 더블카약=카누라는데 그건 또 아닌거 같은게 직원이 더블카약 타러 오라고 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카약과 카누의 차이도 몰겠음. 일단...카약이라고 하니까 타겠다.


뒤에 앉은 사람이 좌우를 조정한당. 난 워낙 방향치라서 못하겠다고 하니깐 직원이 나보고 lazy하다고...ㅋㅋㅋㅋㅋ마..맞긴 맞어....근데 무서워서 못하겠다는거라거!!!!!!!!!!!!!!!!!1





어디서나 보이는모뉴먼트;;



로슬린도보이네요 저기는 버지니아입니당



여기는 디씨지역이에여 신기하죠 강 하나로 이렇게 나뉘어;;





포카혼타스가 된 기분^^




조정부 녀석들이 있었다.............사실 난 그냥 얘네가 연습하는 건 줄 알았는데 나랑 헬렌이 강가운데쯤에 있는데 어떤 모터보트 탄 남자가 거기 파란색 더블카약!!!!! 가장자리로 옮겨!!!!! 이거 경기중이고 애들 오고 있으니까 옮겨!!!라고 소리지르는거닭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랑 헬렌도 열심히 노 젓고 있는데 아무래도 초짜들이 힘이 딸리지 않겠냐고 ㅋㅋㅋㅋㅋ근데 계속 재촉하니까 완전 짜증났다. 아니 이 강을 니네가 빌렸냐고요?????????????? 우리도 최선을 다하고 있거든요??????????? 그렇게 답답하면 니네가 끌어주던가!!!!!!!!!!!!!!!!!!!!!!!! 그리고 잭의 보트하우스^^도 짜증나는게 경기가 있으면 말을 해주면 우리가 알아서 경기 진행이 원할해질수 있도록 가장자리에서 놀지 않겠써늬?????????????


경기 중이라는 걸 그제서야 알아서 무척 조정 선수들한테 미안했던 건 비비안이랑 쟤네들이 부딪혔을 때였다. 저 사진속에 있는 애들이었던거 같은데 ㅋㅋㅋㅋㅋㅋ난 비비안이 무척 당당하게 부딪혀놓고 가만히 있는게 웃겨서 막 깔깔 댔는데 쟤넨 얼마나 빡쳤겠어.................................-_-



그 이후로 우리는 저 선수들을 배려해주기 위해서 가장자리에서만 놀았는데 자꾸 카약이 오른쪽으로 방향을 타는 바람에 벽에 부딪히고 나뭇가지에 긁히고 난리도 아니었다 =.=





그래도 이렇게 도착했음...........

길다면 길고 짧다면 짧은 한 시간.








나중엔 저것도 타보고 싶다! 이름을또 그새까먹었지만 ㅎㅎ 비키니 입은 언냐들이 아주 열심히 타더라그...





그리고 우리는 이제 밥을 먹으러 가오...



2012/04/22 - [chamade] - Mie N Yu, D.C.


반응형

'l'heure bleue > de washington' 카테고리의 다른 글

8 MAY AU에서의 마지막 날.  (0) 2012.05.11
미국 인터넷쇼핑1 : justfab.com  (0) 2012.04.28
15 Apr Six Flags America, MD  (0) 2012.04.16
13 APR BIG SUPPER  (0) 2012.04.16
7 APR 2012 Tysons Corner 쇼핑일기^.*  (0) 2012.04.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