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hamade

Georgetown Cupcakes, D.C.

by shalimar 2012. 4. 22.
반응형

21 APR 2012


드디어 조지타운 컵케익!!!!!!!!!!!을 먹으러 줄을 섰다^^

저번에 Sprinkles 가기 전에도 조지타운에 들리긴 했는데 역시 줄이 있어서 ㅜㅜ 우린 그냥 포기하고 스프링클스로 갔었었다. 하지만 이번이 아니면 또 시험 준비하느라 밖에 잘 못 나올텐데. 그래서 결심하고 줄 섰다.........사람 진짜 많음





가게 맞은 편;;; 집이 이뻐서 찍어보았음.



가게 문쪽으로 가면 한 여직원이 이 메뉴판을 들고 서있다. 받아들고 우린 열심히 고르는 중. 데일리 컵케익 메뉴는 일주일 내내 똑같고 밑의 special 메뉴만 다르다. 선주문용 컵케익은 또 따로 있음 ㅎㅎ






내 번호는 1560번. 오래지나지 않아 차례가 와서 상자를 받아들고 기숙사로 향했다 ㅎㅎ

오랜만에 몸 써서 힘든 나는 씻자마자 바로 잠에 들었고 일어나자마자 너무 배고파서...........상자를 뜯는다...




알ㄹㅇㅇ라ㅓㅁ라ㅓㅣ;ㅁㅇ너망나ㅣ너ㅁ ㄴㄴ;ㅐㅣㅣㅓㅏㅁㄹ ㅇㅇ나미ㄴ;ㅐㅐㅓㅏㅁㄴ ㅣㅣㅇ

더운 날 녹아버린 프로스팅이 저렇게 상자에 다다다다닥 붙어있었따ㅠㅠㅠ아 짜증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왼쪽은 레드벨벳 오른쪽은 체리블로섬(seasonal, 봄한정)!!!!

내 원칙은 어떤 컵케익 가게를 가도 레드벨벳을 꼭 먹겠다는 것. 비교를 하기 위해서이닿!!!!!!!!!


sprinkles 레드벨벳이 더 큼!!!! 프로스팅이 훨씬 고소한 우유맛? 연유먓?이 났다. 조지타운컵케익꺼는 촉촉한 빵;에 점수를 더 주겠음.

예상외였던 것은 체리블로섬!



레드벨벳과 비슷한 프로스팅(덜 연유느낌나는, 대신 달짝지근한 ㅎㅎ)인데 빵에 저렇게 체리조각(으로 추정됨)들이 들어가있다. 여기서 점수 후하게 드립니당~~~~ ^*^


동생 오면 구경시켜주고 싶은데. 시간이 될라나 모르겠다 :D 여기말고 베데스다 지점으로 가는게 더 나을라나....여튼 동생도 좋아할거 같당ㅋㅋㅋㅋㅋㅋ











반응형

'chamade' 카테고리의 다른 글

Union Oyster House, Boston  (0) 2012.05.11
La Tasca, D.C.  (0) 2012.04.26
Mie N Yu, D.C.  (0) 2012.04.22
Old Europe, D.C.  (0) 2012.04.18
AWASH, D.C.  (0) 2012.04.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