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vol de nuit

Spring Break 2012 : Universal Studio City Walk

by shalimar 2012. 3. 19.
반응형
11 MAR to 16 MAR 2012
16 MAR : Universal Studio City Walk to Washington D.C.

2012/03/19 - [vol de nuit] - Spring Break 2012 : Miami 1

2012/03/19 - [vol de nuit] - Spring Break 2012 : Miami 2

2012/03/19 - [vol de nuit] - Spring Break 2012 : Universal Studio Island of Adventure

2012/03/19 - [vol de nuit] - Spring Break 2012 : Universal Studio Island of Adventure F

2012/03/19 - [vol de nuit] - Spring Break 2012 : Disney World Magic Kingdom


드디어 우리 여행의 마지막 날이 왔다. 일어나보니 xin은 이미 downtown으로 가버렸고 우리 셋은 아침도 놓친 채 그냥 citiwalk 가서 밥이나 먹고 사진이나 찍으면서 놀기로 했다. 체크아웃 한 후 짐을 맡기고 우리는 다시 택시타고 citiwalk로 출발!

숙소 로비앞 ㅋㅋㅋ

잠시 들린 기념품 가게에서도 지팡이를 팔았다 ㅋㅋㅋㅋㅋ여기서 또 잠깐 맘이 흔들렸지만...안샀음.

Ying이 사온 스시 ㅋㅋㅋㅋㅋ

난...중식이 좋아....ㅋ....ㅋㅋ...

사실 풍경말고는 찍을 게 없었다. 스타벅스에서 쉬면서 진은이가 과제인 책을 읽을 동안 나는 ying한테 생활 중국어도 좀 배우고 ㅋㅋㅋㅋㅋㅋ여기저기 둘러보면서 쇼핑 좀 더 하다가 택시타러 나왔다. 숙소 들려서 xin 만나서 xin 점심 떼우고 짐 받고 택시타고 공항으로 갔당.

이번에 air tran air ways를 이용했는데 진은이는 리치몬드로 바로 가고 우리는 애틀란타에서 경유해서 12시에 공항 도착인 예정이었다. 그런데 셀프 체크인 하는데 자꾸 예약 인식이 안되는거다ㅠㅠ직원 분을 통해서 체크인하면서 알게된 것은, 우리 비행기가 직항으로 바뀐 것이었다 ㅋㅋㅋㅋ무려 1시간 더 일찍 도착하게 되었다 안그래도 제일 싼 티켓이었는데 ㅠ air tran air ways 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행기 기다리면서 아빠랑 밀린 통화도 하고 일기도 좀 쓰고 결국 진은이랑 인사하고 헤어졌다. 서로 게이트가 달라서 ㅜㅜ 언제 다시 또 이렇게 같이 여행 할 수 있을까. 유학간 친구를 기다리는 건 참 힘든 일인데 ㅠㅠㅠㅠ


air tran에선 이렇게 물이랑 과자도 계속 리필해준당........ㅋㅋㅋㅋㅋㅋ 안그래도 배고팠는데 냠냠 맛있게 먹었음. 그리고 늦지 않게 공항에 도착해서 전철타고, 셔틀버스까지 무사히 타서 기숙사에 도착했다.

이렇게 끝나는 구낭. 힘들지만 행복했떤 내 봄방학 안녕!!!!!!! 절대 잊지 못할 내 봄방학 안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