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heure bleue/de boston

MIT, Boston

by shalimar 2012. 5. 16.
반응형

15 MAY 2012 7th day in Boston


=.=

동생 인터넷뱅킹 비번을 재설정하기 위해 은행에 갔눈뎅 여권이랑 카드조차 안들고 와서 다시 집에 들렸다감

그리고 예정되있던 mit로 향하였당


레드라인 kendall/mit 역에서 내리면 됨

근데 여기서부터 mit로 어케 가는지는 몰랐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서 그냥 일단 걸었듬...





왠지 학교 같자나여?




거기다가 MIT라고도 써있다구여!



오 캠퍼스같아 보이는 곳으로 진입하게 되었습니다

제대로 찾아온듯



ㅎㅎㅎ가이드북에 조형물이 많다 그랬는데 그중 한개인덧





이 건물이 맘에 들었다 ㅋㅋㅋㅋㅋㅋ붕떠있는거 가타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뭇잎 허리케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생이 타임워프를 하기 위해 나중에 뛰어들었슴




대망의 스타타 건물!!!!ㅋㅋㅋㅋㅋㅋㅋ 여기서 열심히 사진 찌거씀



요로케 조로케



무슨 SF 영화 세트같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AU에서도 매주 수요일마다 이렇게 농산물 파는 곳이 왔었는뎅 여기도 그런곳인듯

학기말인데도...두둔



사람들에게 물어물어 COOP 찾아가는 길에 찍은 건물

막 저기 가운 걸려있으니까 되게 신기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랩실 들어갈때 입는건지 의사쌤껀진 모르겠지만 ㅎㅎ

COOP에 결국 찾아갔는데 (역 맞은편에 있음. 물론 입구는 여러개니까 알아서 찾으셔야해여...아 캠퍼스내 Student center에 하나, 이렇게 캠퍼스 밖에 하나 있음. 우리가 간 곳은 캠퍼스밖 쿱) 제품이 그냥 하버드랑 비슷했다

웃긴건 수식 막 써있는 티셔츠랑 팬티까지 판다는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버드 쿱에는 츄리닝 뿐인데 여기에는 수면바지(그냥도 아님 ㅇ완전 알록달록ㅋㅋㅋㅋㅋ)도 판다는거 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기본적인 상품은 다들 비슷비슷했음. 갠적으로 수식써있는 트렁크 팬티 사고싶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름에 잠옷으로 입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l'heure bleue > de boston' 카테고리의 다른 글

Revere beach  (0) 2012.05.16
미국 은행계좌 비교  (0) 2012.05.16
Prudential center, Boston  (0) 2012.05.14
Harvard Square, Boston  (0) 2012.05.12
9 MAY 보스턴 첫 날.  (0) 2012.05.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