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hamade

Pink berry & Sprinkles

by shalimar 2012. 4. 3.
반응형


2012/04/03 - [chamade] - China Garden, VA

1 April

China Garden에서 밥 먹고 조지타운으로 왔당. 조지타운컵케익을 들리긴 했는데 사람이 너무 줄서있어서 우린 기겁하고 다른 컵케익 가게를 찾아가기로 했는데 그순간 맞은편에 보이는 pink berry....

우리 helen이환장해서 같이 먹으러 갓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 소화에 도움도 되니깐^^!


이번 신상은 복숭아인듯했당...마싯서 마싯서

사진 속 크기는 스몰입니당...사이즈는 미니도 있어요~ㅋㅋㅋㅋㅋㅋ 스몰 두개로 해서 $6 좀 넘었던 거 같당 안타깝게도 사진은 없군뇽!!!!!!!! 나중에 또 가지뭐*^-^*


그리고 한참 아래로 걸어내려가서 찾은 Sprinkles!!!! 아 왠지 나 여기 컵케익 먹어본거 가트다






여전히 사람이 많았습니당~




조지타운컵케익꺼랑 비교해서 뭐가 더 좋은진 모르겠지만! 레드벨벳 위의 프로스팅은 정말 맛있었당.........하...또먹고시푸당.............ㅠㅠㅠ레드벨벳만 한더즌 먹고 시푸닭..............ㅠㅠ 꼭 조지타운 꺼랑 매그놀리아랑 크럼스crumbs






다음부턴 조지타운 가는 산책긿ㅎ




이거보고 알았당 rosslyn은 arlington, va에 있다는 것을!!!!!!! 다리부터는 디씨당!와~

옹? 조지타운 대학이다 모다?


참 예뿌다ㅠㅠ역시 봄은....정말 아름답당

호그와트같아...



그래요 조지타운은 다운타운이닭!!!!!!!!!!!!

모뉴먼트도 보이넹ㅋㅋㅋ여기저기섴ㅋㅋㅋㅋㅋㅋㅋㅋ

올ㅋ
조지타운ㅋ
좀 멋진데?ㅋ

나도 한국가고싶당









반응형

'chamade' 카테고리의 다른 글

Buffalo Wild Wings Grill & Bar, MD  (0) 2012.04.07
?, Zurich  (0) 2012.04.03
China Garden, VA  (0) 2012.04.03
Sichuan Pavilion D.C.  (0) 2012.04.03
미국에서 먹은 것들 1  (0) 2012.03.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