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hamade

미국에서 먹은 것들 1

by shalimar 2012. 3. 19.
반응형
앞으로 이렇게 자잘자잘한 먹거리들은 모아서 올려봐야겠당
얼마나 더 올릴지는 모르겠다 비록 지금 1이라고는 써놓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과제해야하는데 지금 이게 뭔 딴짓거린지 T.T 참나


Chips Ahoy! 초콜렛칩쿠키
이거 오리지날이랑 츄이chewy 두 종류가 있당(츄이는 빨간색 봉투, 덮개도 있음ㅋㅋㅋ)
갠적으로 둘다 쫄깃하다구 느끼구, 크기도 큰데다가 초코칩이 아주 많이 박혀있어서 좋당


많이 들어봤떤 팝타르트! 맛은 뭐....걍 참크래커에 딸기잼 발라 겹쳐놓고 그 위에 아이싱 얹은거
완전 불량식품이당


싱거운....미국 라면...


tobleron 초콜렛
초콜렛 덕후라면 누구나 아는 그 맛이당.... 얘도 참 여기저기 있네 한국에도 있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 찍었지 피클ㅋㅋㅋㅋㅋㅋㅋㅋㅋ심심했나 ㅋㅋㅋㅋㅋㅋㅋㅋ
걍 짜요 짜요 짜요!!!!!!!!!


키라임파이 맛이랑 둘중에 고민하다가 이거했는데 왕실망...위에 느끼한 거품을 먹기가 힘들당


홀푸드에서 산 거....맛있고 딱딱하당

쫄깃한거 좋아하는 편이라서 한번사먹고 끗


한창 학식 가기 싫어서 안 갔을 때 이걸로 때웠는뎅 학기 초기에.....
음 맛있었지만 케이스에 있는 사진보다 얇다^^


ying의 식재료 두둔!!!! 한국식 중국집, 미국식 중국집은 가라!!!
진짜 중국요리가 여기에 있었구놔!!!!!!!!!!!!!!!!!
이후로 중국 요리에 중독된 나란 여자...그런 여자....
근데 진짜 중국요리 맛있당 ㅠㅠ사실 미국 중국요리도 오리지날 중국요리도 맛있당!!!!!!
근데 ying은 북쪽 지방 사람 답지 않게 매운걸 좋아해서 고생 좀 한당ㅋㅋㅋ

반응형

'chamade' 카테고리의 다른 글

China Garden, VA  (0) 2012.04.03
Sichuan Pavilion D.C.  (0) 2012.04.03
Fuddrukkers  (0) 2012.02.24
Sichuan Pavilion D.C.  (0) 2012.02.24
Blackfinn American Saloon, D.C.  (0) 2012.02.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