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heure bleue/de washington

21 JAN 2012 American Eagles Demo Week

by shalimar 2012. 1. 22.
반응형

오늘은 학교 농구팀 American Eagles와 Army Black Knights가 경기를 펼쳤당
demo week이라고 개강주에는 이렇게 공짜로 경기를 ㅎㅎㅎ 
관중석에 들어갈때도 꼬박꼬박 학생증 체크한당


이렇게 공짜 스무디랑 피자들도 마련되어 있당ㅋㅋㅋㅋㅋㅋ나왜케공짜좋아하징 ㅎㅎ
 


경기전에 미국 국가를! 학교 합창부?가 노래 불렀당
 


이미 마셔버린 스무디와..페퍼로니 피자랑! 입장할때 치어리더들이 나눠준 폼폼ㅎㅎ
 


경기전 이렇게 흥도 돋군당
 


경기 시! 작!
 


경기 중간중간? 타임아웃할때 이런 미니게임이 있어서 아이들을 시켜서 저렇게 차례대로 옷 입고 ㅋㅋㅋㅋㅋㅋㅋㅋ공던지기 시켜서 이긴애한테 선물 주고 그랬당ㅋㅋㅋㅋㅋㅋ귀여움
 


울학교 댄스팀도 춤춘당 
 


춤추는 독수맄ㅋㅋㅋㅋㅋㅋㅋㅋ아주 잔망스럽다
 


잔망으 ㅣ끝을 달리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커다란 득점차로 이겨버림! 
학교버디인 퀸이 잘 설명해줬는데 잘 듣지도 못하고 ㅋㅋㅋㅋㅋㅋㅋ듣자마자 또 까먹고 ㅋㅋㅋㅋ
또 파울로 우리팀이 공 던질 때 막 사람들이 손 뻗어서 손가락 움직이구 ㅎㅎ
야유 suck~ f*** 등이 난무했음ㅋㅋㅋㅋㅋㅋ퀸도 막 애들이 mean하다고 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