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20년 3재띠 눌삼재 알아보기

by shalimar 2020. 7. 14.
반응형


2020년 3재띠 눌삼재 알아보기





2020년이 시작한지도 벌써

반년이 훌쩍 지났습니다

시간이 왜이렇게 빨리 가는지 모르겠네요

올해 반년동안 살면서 좋은일도 있었겠지만

좋지않은 일을 겪은분들도 많이 계실것으로

예상되는데요

혹시 그런분들은 2020년 3재띠

내가 거기에 속하는게 아닐까

궁금하셨을것 같습니다

2019년 입삼재를 지나서

올해 눌삼재를 맞이한 띠부터

먼저 알려드리자면

뱀띠 닭띠 소띠 이렇게 3가지 띠입니다

눌삼재란 참고로

누울 삼재 입니다

삼재가 올해까지 머무는 시기인거죠





2020년 3재띠 내년이 날삼재니까

내년까지 최대한 조심해주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눌삼재는 사업이라던가 사회운이

정말 잘 막히는 시기이니까 회사를 다니는분들은

최대한 이직을 하지 않는것이 좋다고 합니다

사업을 하시는 분이라면

무리한 투자를 하지 않는게 좋습니다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애초에 그 문제를 차단하는것이

가장 좋은 방법인 것 같습니다

부부사이나 연인관계에서도

금이 갈 수 있으니 최대한 이 시기에는

서로가 조심하는게 좋습니다





삼대라는 것이 원래

9년 주기로 발생되는것입니다

3년동안 좋지 않은 일이

발생한다고 해서 2020년 3재띠

라고 불리우는데요

나쁜운수가 들어오는 해이다보니

삼재인 분들은 아마 3년동안

좋지않은 일들이 생길때마다

내가 3재라서 그래 라는 생각을

갖고 계실겁니다

차라리 그렇게 생각하시고

쿨하게 넘길수만 있다면 좋겠네요





2020년 들삼재는

호랑이띠 말띠 개띠 입니다

들삼재는 들어오는 시기입니다

눌삼재는 아까도 말씀드렸듯

소 뱀 닭 이구요

날삼재는 쥐띠 용띠 원숭이띠 입니다

이제 쥐 용 원숭이는

올해 반년만 버티시면

3재에서 해방되시는거죠

들삼재와 눌삼재가 조금은 힘이드실겁니다

그래도 포기하지마시고

최대한 긍정적으로 지내셨으면 좋겠습니다





이왕이면 여행도 안가는게 가장

좋다고 하지만 아무래도 시국이 시국인지라

여행은 안가는게 아니라

못가는게 맞는것 같네요

모두 이 시기 잘 이겨내시길 바랍니다

너무 삼재에 집착하지 않으셔도 돼요

운명은 스스로 개척하는것이니까요

나쁜운수가 들어오는 해라곤 하지만

내가 어떻게 사느냐에 따라서 그 운수가

빗겨나갈 수도 있는겁니다

너무 이런걸 맹신하진 마세요

본인의 노선은 본인의 노력으로

충분히 바꿀 수 있습니다




반응형